본문 바로가기

기타/이슈 그리고 뉴스

2008 경향하우징페어, 365일 '온라인 전시'서비스 오픈

22일부터 27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08 경향하우징페어>를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경향하우징은 이번 <2008 경향하우징페어>를 기점으로 ‘전시회와 연계된 새로운 e-커머스 서비스’ 의 일환으로 <2008 경향하우징페어 온라인 전시>서비스(online.khfair.com)를 전격 오픈한다.

<2008 경향하우징페어 온라인 전시>서비스는 전시회에 출품된 모든 제품의 카탈로그가 온라인화되어 등록되는 것으로 경향하우징페어 참가업체는 무료로 온라인 부스를 개설하게 된다. 6일간의 전시회 기간 동안 선보인 수많은 신제품 및 우수건축자재들이 전시회 종료 이후에도 연중 전시됨에 따라 참가업체는 자사 제품의 홍보 및 거래 기회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전시회에 수록된 모든 제품 정보는 국내 검색포털 사이트는 물론 해외 검색 사이트와 연계되어 검색결과로 노출됨으로써 인터넷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최근 세계 최대 글로벌 B2B 무역 중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중국의 ‘알리바바닷컴(www.Alibaba.com)‘과 공동마케팅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경향하우징페어의 모든 참가업체 및 전시품 정보가 알리바바 사이트에 게재되어 알리바바닷컴의 전 세계 2천400만 회원사를 대상으로 경향하우징페어의 참가업체 홍보가 가능해진다.

<2008 경향하우징페어 온라인 전시>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건축 전문 전시회인 경향하우징페어가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온라인으로 연결시켜 그 성과를 극대화하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영상은 <2008 경향하우징 온라인 전시> 서비스의 특징과 효과를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 2008 경향하우징페어
KH Fair (Kyunghyang Housing Fair 2008)
    - 전시기간 : 2008년 2월 22일(금) ∼ 2월 27일(수), 6일간
    - 장 소 : KINTEX (킨텍스, 고양시 일산 소재) 전관
    - 홈페이지 : www.khfair.com
    - 온라인전시: online.khfai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