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자금을 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서 주식이라는 유용한 도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월스트리도 처음에는 책상하나 갖다 놓고 종이에 주식 거래 신청서를 손으로 직접 쓰면서 시작을하게 되었는데요.
증권회사의 중요한 목적 중 하나는 바로 이러한 주식을 매매하는데 있어서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하느냐, 투자자와 기업 혹은 투자자와 투자자 간의 만남을 얼마나 합리적으로 중개하느냐에 달려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주식매매와 더불어서 공모주 청약, 이제는 비상장주식 중개 서비스까지 일반투자자들에게 쉽게 다가올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동양종금증권에서 보다 편리하고 빠른 비상장주식 중개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상장주식 매도자와 비상장주식 매수자간의 비상장주식 매매에 있어서 공신력 있는 비상장주식 중개 전문가에 의해서 비상장주식 중개에서부터 체결까지 일괄적으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상장주식 중개 서비스의 경우에는 비상장주식을 보유한 기존의 투자자가 동양종금증권에 입고를 하게 되면, 이를 새로운 해당 비상장주식의 투자자에게 동양종금증권이 중개를 함으로써 매매 사항 역시 점검을 받으며 비상장주식 매매를 마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비상장주식의 경우 모두 양도소득세 과세대상이 되며 매도자가 양도소득세 납세의무 발생하게 되므로 세무에 대한 사항도 비상장주식 거래시 매우 중요한 점으로 손꼽히게 되는데요.
이러한 세무에 대한 사항들 역시 꼼꼼하게 가이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직접 납부하게 되는 세금에 대해 착오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게 됩니다.
물론, 동양종금증권 사이트에서도 이러한 세무사항에 대해서 언급하고 있는데요.
비상장주식 거래를 하는 투자자라면 동양종금증권을 통해서 세심하게 A부터 Z까지 서비스를 받는 것이 당연하지 않을까 합니다.
비상장주식 중개 서비스에 관한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 2010.4.23~2010.7.30
이벤트 1. 온라인 주식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동양종금증권에서 제공하는 비상장주식을 당일 500만원이상 매도한 개인고객에게는 해당 매도 후 익영업일부터 3개월간 주식 매매수수료가 무료라고 합니다!
이벤트 2.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동양종금증권에서 시세 제공하는 비상장주식을 당일 100만원이상 대체 및 입고한 개인 고객에 한해서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단, 주민번호상 1회이며 선착순 1000명에 한해서라고 합니다.
이벤트 3. 역시~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동양종금증권에서 시세 제공하는 비상장주식 누적 500만원 이상 매수한 개인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단, 주민번호상 1회이며 선착순 500명에 한해서라고 합니다.
온라인 주식 매매수수료 무료와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모두 받는 방법!
앞서 이야기한 비상장주식 매매 이벤트의 경우, 총 3가지 이벤트로 나뉘게 됩니다.
1번의 경우 주식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이며, 조건은 당일 500만원이상 매도한 개인 고객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번과 3번의 경우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로써, 조건은 각각 100만원 이상 대체 및 입고한 고객이라는 점과 비상장주식 누적 500만원 이상 매수한 개인고객이라는 점입니다.
2번과 3번의 경우, 증정 상품이 같아서 같은 이벤트처럼 보이지만, 결국, 조건이 상이하게 다르다는 점에서 두 이벤트는 별개의 이벤트가 됩니다. 그리고 처음에 비상장주식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에는 도전하기 힘든 이벤트가 되겠죠.
그런데, 이벤트 3번의 경우 매수 이벤트입니다.
따라서, 일반 투자자일 경우에는 3번 이벤트에서 제시한 조건을 충족하여 비상장주식을 매수한 다음에 이를 이벤트 기간 중 매도하게 되면, 결국 1번 조건 역시 충족하게 됩니다.
결국, 별개의 이벤트이고, 금액 역시 만만치 않다고 생각하시는 투자자분들의 경우에는 매수와 매도이 경험으로써 비상장주식 거래에 대한 경험도 가질 수 있게 됨과 동시에 두 이벤트를 모두 섭렵하게 되는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흔히 주식거래라면 코스피와 코스닥에 상장된 주식거래만을 생각하기 쉽습니다.
공모주 청약도 있고, 보다 다양한 주식 거래가 존재하다는 것은 이미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상식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뭍지마 공모주 청약 만큼이나 위험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공무주 청약 역시나 주식시장이 기능을 하는 시점부터 지금까지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었습니다.
이제는 그전에도 있었지만, 일반 투자자들이 접하기 어려운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비상장주식에 대한 거래라는 점이죠.
주식의 꽃은 꼭 증권거래소만 그리고 코스닥 거래소만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상장주식 거래 역시 새로운 투자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돌다리도 두드리면서 가라는 말이 있듯이, 어떠한 투자이던 두드리는 습관과 함께 순발력 있는 투자의 감각을 가지고 있다면, 그 역시 매우 중요한 투자의 무기가 될 수 있게 됩니다.
비상장주식 거래에서도 역시나 여러분들의 그 주밀한 투자 감각이 발휘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