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삶 그리고 생각

2008년 새해 인사를 올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2007년을 그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잘 마무리 짓고 이제는 2008년 새해가 되었네요.
그래서 더욱더 감사한 2007이라는 기억이 남습니다.

2008년 한해는 누구보다도 행복하고 즐거운 상상 그리고 실천으로 뜻깊은 한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남습니다.

사실 2007년은 어느해 보다도 복잡하고 어려운 한해가 아니었나 합니다.
일단, 고유가에 곡물가격서 부터 각종 생활에 필수적인 비용들이 많이 지출되면서 가뜩이나 추운겨울을 더욱더 춥게 지내셔야 하는 마음에 저 또한 마음이 시렸습니다. 사실 시리기 보다는 추웠다는게 더 어울리지 않나 합니다. ^.^

하지만, 저에게는 블로그가 있듯이, 마음을 열어 놓고 그리고 편안하게 지냈던 공간이 생겼다는 것에 2007년은 어느해보다도 멋지게 보냈던것 같습니다.

그다지 글재주도 없고, 재밌는 글들을 많이 쓰지는 못하지만...
하지만, 맘 좋으신 ^.^ 많은 분들 덕분에 이렇게 용기내어 지금까지 온 듯 합니다.

열심히 하기 위해서는 충고보다는 칭찬이 좋다고 누군가가 이이야 한 듯 합니다.
뭐.. 있잖아요.. 칭찬은 코끼리도 춤을 추게 한다. ^^

정말 그런듯 합니다.

블로그에 와서 새해 인사도 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에 제가 올 한해는 어느해보다도 시작이 좋은 듯 합니다. 그래서 더욱더 감사드리고요.

댓글이 차단되는 바람에 지금은 다른 분들 블로그에 가서 글을 남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아쉬움도 남고.. 솔직히 화도 나긴 하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으니... 죄송한 마음을 남기고 싶습니다. 풀리자 마자 잽싸게~ 가서 남길까.. 합니다.

진심으로 너무 감사하고요.

저 해피쿠스의 새해 인사를 이렇게 올리게 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작년 보다다 더욱더 따뜻한 마음이 가득한 한해~ 그리고 계획한 모든일이 전부 이루어질 수 있는 그러한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