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이스타항공, 19900원 비행기표값으로 서울-제주 연결하다!

초저가 항공사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 힘을 입어 더욱더 승승장구하는 듯 보입니다.
이스타항공은 1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울(김포)-제주를 연결하는 항공노선을 열었는데요.

이로인해서 인기 역시 대단하다고 합니다.

다음의 실시간 검색에서도... 네이버의 항공사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매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현재 이스타항공의 경우 사이트가 열리지 않을 정도로 폭주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 인기가 대단히 높기에 이러한 일은 당연하지 않나 합니다.
뭐, 이코노와이드도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 멋진 결과를 얻었으면 하는데요.
그건 그렇고~

이스타항공의 초절정 인기 비결은 당연히 매우 저렴한 항공료 때문입니다.
일부 매체에서는 배값보다 싸다고 하는데요.
물론, 그렇습니다.

초저가 항공이 이렇게 날개를 달고 고공 행진을 하는 것은 물론, 저 개인적으로는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누군가에게는 이동의 즐거움 보다는 이동 후 즐거움이 더욱더 값질 수 있고, 이동을 하는데 다소 불편함이 존재하더라도 그정도는 감수할 수 있는 여유 또한 선택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초저가 항공사만 존재하는 것은 자칫 이스타항공에도 어려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익개선을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수익 구조를 갖추어야 되는데요.
무조건 초저가로만 나갈 경우, 소비자들이 알지 못하는사이에 회사 자체의 수익 악화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도..
그래도..

이제는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다행입니다.
해외도 좋지만, 우리나라에도 볼것이 너무나도 많거든요.
국내여행객들의 증가로... 초저가항공사들이 날개를 활짝 피는 시기가 왔으면 하네요.
그리고 이스타항공과 같은 초저가 항공사가 부디 출혈경쟁이 아닌 초저가 마진 승부를 펼치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