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드웍스에서 선정한 2008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에 Being Wide~!가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위젯 서비스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위자드웍스사에서 2008 위자드 닷컴 추천 블로그를 선정했다고 하네요.
저도 어떤 블로그가 선정되었나... 관심을 가지고 봤었는데요.
역시.. 저의 블로그는 없더군요... <- 선정되었다는 것을 알기전에는요.
그런데... 블로그에 비밀 댓글이 올라왔습니다.
이번에 2008 위자드닷컴 추천블로그에 선정됐다고요.
헐...
사실 좀 놀랬습니다.
제가 목록을 확인했을때는 "내블소(내 블로그 소개) 추천" 부분의 목록만을 확인했었거든요.
목록 이곳저곳에 제가 잘 아시는 블로거 분들. 그리고 미처 잘 알지못했던 소중한 블로거 분들을 확인하면서 부럽다는 생각.. 그 생각이 머리속에 스치면서...
"나도 한번 해볼껄!" 하는 아쉬움이 머리속을 맴맴 돌던차에 "올블로그/티스토리 추천 블로그 명단"에 있는 Being Wide~! 블로그를 다시한번 확인한 뒤 너무나도 기쁘고 가슴이 벅차오르더군요.
솔직히 기분 너무나도 좋습니다.
다시한번 위자드웍스 관계자 분들과 기타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군요.
이번에 선정된 블로거분들은 위자드웍스로 블로그 소개 및 설명, 대표 이미지등을 보내야 하더군요. 그런데 아직 제 블로그의 대표 이미지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짧은 그래픽 능력으로 간단하게 나마 만들어서 보냈습니다.
어떤가요? ^.^ 괜찮은가요? ㅋㅋㅋ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낫다는 생각에 만들어서 첨부하여 보냈습니다.
또한 이번에 "2008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에 선정된 블로그는 엠블럼도 제작하여 배포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아직 엠블럼을 확인하지 못해서 이 곳에 올리지 못하였습니다.
블로그에도 배치하고~ 본 글에도 올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생겼을까요~
블로그는 정보의 바다... 정보가 쌓여있는 바다 속에서 감정과 사랑, 그리고 생각과 이상을 펼칠 수 있는 너무나도 멋진 곳이고 바다라고 불릴 만큼 너무나도 방대한 규모로 성장한 분야이기도 합니다. 그곳에는 아직도 우리가 모르는 수많은 블로그들이 있고, 또 그 진주같은 블로그들이 오늘도 아니 지금 이순간도 수많은 컨텐츠를 만들고 독자분들과 의사소통을 하곤합니다.
그러기에 이러한 추천 블로그 시스템은 절실히.. 또 절실히 필요한 것이기도 하죠.
더욱이 자기 추천 형식의 블로그 발굴 프로세스는 그 중에서도 매우 소중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보게 됩니다.
이번 위자드웍스의 추천블로그 선정은 매우 의미있지 않았나 합니다.
앞으로 수 많은 기업들이 그리고 단체들이 블로그에 관심을 가지고 또 블로거의 한 입장으로 지속적으로 다가와 준다면 분명, 그 속에서 진주를 발굴하는 것을 넘어서서 황금맥을 찾아가지 않을까 하는 믿어의심치 않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다시한번, 2008 위자드닷컴 추천블로그에 선정해주신것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