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야후! 꾸러기 엄마교실’ 2기 모집

야후! 코리아의 어린이 전용 포털 야후! 꾸러기(http://kids.yahoo.co.kr, 총괄사장 김제임스우)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야후! 꾸러기 엄마교실’ 2기 총 300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야후! 꾸러기 엄마교실’은 야후! 가 작년 8월부터 후원하고 있는 학부모를 위한 커뮤니티로 대한민국 엄마라면 누구나 원하는 ‘좋은 엄마’ 되기를 위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우리 아이 잘 키우는 노하우들을 공유하는 모임이다.

엄마교실 지원 방법은 엄마가 아이와 찍은 사진과 함께 ‘육아시 가장 힘들었던 점과 극복 노하우’와 ‘우리 아이를 어떻게 키우고 싶은가와 그 실천방법’ 중 원하는 주제로 작성한 글을 엄마교실2기 모집 사이트(http://kr.promotion.yahoo.com/kids/mommy_school2/index.html)에 제출하면 된다. 초등학교 4학년 이하의 자녀를 둔 대한민국의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발된 엄마교실 2기 총 300명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총 6개월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아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엄마가 바로 좋은 엄마 3.0 Version, 코칭하는 엄마’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3회의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종 무료 공연 티켓 및 야후! 꾸러기 동요 CD 등 육아 관련 교육 자료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엄마들의 멘토로서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익힌 좋은 엄마 되는 법, 아이 키우기 노하우 등 유용한 육아·교육 정보를 블로그를 통해 네티즌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야후! 꾸러기 김천광 팀장은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과 활약으로 이번 엄마교실 2기 모집인원을 기존의 3배인 300명으로 크게 늘렸다.”며, “비단 아이들만을 위한 전용 사이트가 아닌 아이를 키우는 학부모들을 위한 유용한 커뮤니티로 육성해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인터넷 놀이터로 만들어 가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야후! 꾸러기는 작년 7월부터 30~40대 학부모들을 위한 ‘엄마아빠’ 존을 별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부터 ‘엄마교실’ 공식 블로그(http://kr.blog.yahoo.com/momclass)를 오픈 하는 등 엄마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반응형